본문 바로가기
생활기/전자제품 구매기

로지텍 지프로 마우스 AS 신청방법 및 후기

by 후닝훈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용한지 약 2년이 되가는 로지텍 마우스 AS 방법 및 후기에요.

 

1. 로지텍 AS 지원센터 번호

<고객 지원 수신자부담 번호>

02-3143-9429

 

<지원시간>

월- 금 9:00 AM - 6:00 PM

 

 

2. AS가 필요한 기기 자체의 S/N 준비하기

 

로지텍은 박스의 S/N 와 기기 자체의 S/N 가 다르다고 해요.

AS 센터에서는 기기 자체의 S/N를 물어본답니다.

위와 같이 기기 본체에 S/N가 있습니다!

 

3. 받은 문자메시지의 주소로 택배 보내기

 

저의 경우에는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층 TGS 이었습니다 ㅎㅎ.

 

4. AS가 불가능한 경우

 

1.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경우

(보통 2년. 제품마다 다르니 확인 해보셔야 해요)

2. 병행수입이나 직구를 통해 구입한 제품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다른점 없이 S/N 조회는 가능하지만, AS 센터에서는 수리 불가능 판정이 된다고 해요.)

 

5. AS 처리 방식

고장이 수리 대상 판정을 받으면 로지텍은 놀랍게도 새 제품으로 교환입니다!

대기업은 다른가 싶었습니다.

마우스 자체의 S/N를 기존 시리얼 넘버로 교체하기 위해, 센터에서 1회 개봉후 출고됩니다.

 

6. AS 후기

상담사 분이 매우 친절했어요.

예전 인터넷 전화 번호이었을 때에는,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외국인이셨다는데

지금은 한국인 이신거 같으셨어요 ㅎㅎ.

두번 전화 했는데 한번은 여자분, 두번째는 남자분이셨습니다.

 

두번째 전화는 AS 센터로 보낸 후에도 아무 연락이 없길래 전화 드렸었는데,

중국 코로나 봉쇄로 인해 AS가 밀려서 3주 정도 걸릴 수 있으시다고 하셨었어요.

그래서 황급히 지슈라를 구매했었답니다.

하지만 지슈라와 지프로가 같이 도착했다는 사실..!

덕분에 마우스를 바꾸게 되었어요.

뭐 따로 연락을 안해주고 빨리 처리해 주니 이거 나름 기분 좋더라구요.

로지텍 AS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